IT&컴퓨터/IT 인터넷

BitCoin Cash 비트코인캐쉬 에 대한 한마디

누한 2017. 12. 26. 17:20
반응형

오늘은 BitCoin Cash에 대해서 언급한 간단한 내용을 공유 합니다.


이글을 쓰다보니 제가 Bitcoin Cash를 옹호하는것 처럼 보이겠네요


저도 가상화폐를 앞으로의 통화의 하나의 수단으로 보긴하지만, 꼭 Bitcoin Cash가 대세라고 말하지는 않습니다.


이글은 다만 다양한 글들을 공유 하기 위한 목적임을 다시한번 언급합니다.


그럼 서론은 이만 하고,.....



https://twitter.com/rogerkver/status/944976114526621696


트위터에 언급된 내용인데요 많은 분들이 그아래에 댓글들을 다셨네요

12/24일자에 Bitcoin cash가 좋다라고 글을 남김 내용입니다.



간단히 요약하면,

- Bitcoin Core는 기본 구조적인 문제로 인해 높은 수수료를 물고 있다.

- 초기 가상화폐의 유용성과 목적을 잃어버렸다.

- 향후 Bitcoin Cash 로의 이동을 계획해야 한다.


나머지 말들은 그말에 대해서 찬성하고 반대하는 글들이구요...


여기서 중요한것은

* Bitcoin cash 진형에서는 Bitcoin은 비용때문에 사용이 떨어지고, 자신들이 사용될것이다 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문제는 무엇일까요?

주커버 형님이죠.. 이분과 몇분이 cash 를 많이 보유하다보니 말이 좀 있습니다.


머 누구나 자신의 이익을 위해 움직이기 때문에 이부분에 대해서는 머라고 말을 못하겠네요


코인에 투자하시는 분들도 자신의 전략을 고민하는것과 함께, 실제 코인에 대해서 해외 언급사례도 가끔은 찾아보시길 추천합니다. 


그러다 좋은 소스를 찾을지도... ^^


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