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컴퓨터/IT 인터넷

가상화페 아인슈타이늄 (EMC2) 리뷰 - 스캠?

누한 2017. 12. 21. 02: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주목을 받고있는 가상화폐에 대한 소개 글입니다.


물론 제가 분석하고 적은 내용이 아니라 다른분의 글을 참고하시라고 여기에 글을올립니다.




해당 글은 요새 올라와 있는 다양한 코인중에 인슈타이늄 (EMC2) 라는 코인에 대한 설명입니다. 스캠일 확률이 높다는 의미의 글이며 투자를 고민하는 분들은 참고하시라고 여기에 내용을 공유합니다.


좀더 상세한 정보는 아래 원본 URL로 들어가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지식이 짦아 설명도 힘드네요 ^^;

역시 우리나라에는 대단한 개발자분들이 많은듯 합니다.


EMC2분석


이 코인이 스캠일수 있다는 것은 몇가의 포인트로 설명이 됩니다.


1. Github에 등록된 프로젝트는 이전 Litecoin에서 포크된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즉, 이전 Litecoin을 EMC2로 바꾼것이 전부라고 보여진다고 합니다.


2. 업데이트의 부재

  실제 Github의 커밋 정보를 확인하면 별다른 내용 업데이트가 없는 부분들이 있다고 합니다.


3. 개발자

  실제 팀의 프로젝트 개발자가 몇인지 불명확하다네요, 


*게시글에 대해 문제가 될시 알려주시면 조치할게요

원본  : https://steemit.com/kr/@asbear/emc2 


반응형